연예

배혜지 기상캐스터의 귀여운 모습

ꊌ. 2023. 6. 1.

배혜지 기상캐스터의 귀여운 모습이 공개되었다.

배혜지 기상캐스터는 1992년 10월 18일생이다.

 

 

선생님덜🍒체리피스 아세요?저 오늘 처음 들어봤어요…ㅎㅎㅎㅎ세상에는 참 다양한 브이가 있어요✌

 

배혜지 기상캐스터의 귀여운 모습
배혜지 기상캐스터

배혜지 기상캐스터는 가벼운 옷차림인 티셔츠와 바지 패션에 v자를 그려 보이고 있다.

배혜지 기상캐스터
배혜지 기상캐스터
배혜지 기상캐스터

배혜지는 2023년 1월 20일, LCK 스프링 첫 데뷔 방송을 가졌다.

분석 데스크에서 좋은 목소리로 경기를 정리해주고 인터뷰도 재미있게 뽑으면서 화제가 되었고 결국 한 경기만에 롤팬들에게 '완판누나'라는 별명을 얻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