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티아라 효민, 축국선수 황의조와 열애설 사실이야?

ː. 2022. 1. 8.

걸그룹 티아라의 효민은 1989년 5월 30일생으로 부산에서 태어났다.

165cm 키에 O형 혈액형 소유자이다.

 

효민은 2022년 1월 3일, 축구선수 황의조와의 열애설이 터졌다. 작년 1월부터 지인을 통해 만나기 시작했으며 3개월째 장거리 연애 중이라고 한다.

 

티아라 효민, 축국선수 황의조와 열애설 사실이야?
효민 검스

 

효민은 걸그룹 티아라의 메인래퍼와 리드보컬을 담당하고 있다. 배우로 활동중이기도 하다.

상당히 넓은 음역대, 가늘고 얇게 뽑아내는 가성을 가지고 있다. 다만 예전에 비하여 최근에 활동을 거의 하지 않아서 그 실력을 뽐내지 못하고 있는 것이 흠이다.

 

큰 눈과 오똑한 콧날, 달걀형의 얼굴 등 정형적인 미인이다.

또한 몸매를 과시하는 안무를 멤버들 중 가장 자주 소화했으며, 의상으로도 스키니진, 핫팬츠, 미니스커트 등 몸매가 드러나는 옷을 입을 때가 많다.

 

효민 탱크탑
효민

효민은 소녀시대 멤버들과 친하다. 유리,써니와는 청춘불패 시절부터 친했다고 한다.

중학교 때부터 연기 학원을 다녔으며 뮤지컬에 대한 공부를 하다가 음악에 빠져 들었다고 한다.

 

걸그룹 티아라는 2012년 멤버였던 류화영을 겨냥해 비난하는 트윗을 작성했던 것을 시작으로 팀 내 '왕따' 의혹이 일파만파 번지면서, 당시 최고의 전성기를 달리던 티아라에게 엄청난 타격을 주었던 사건이다.

 

때마침 2012년은 한창 학교폭력에 대한 경각심이 높아지던 시기라는 것이 겹쳐, 단순한 연예계 가십의 차원을 넘어 사회적인 이슈로서 전국민적인 주목을 받았아 티아라는 엄청난 타격을 받고 인기도 한꺼번에 사라지고 말았다.

 

티아라로 소생을 하기에는 어려워 보이지만 지속적으로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효민.

 

열애설이든 연예계 활동이든 열심히 하면 언젠가는 재기에 성공하지 않을까 싶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