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김고은 디스커버리 화보

ꊌ. 2023. 7. 12.

김고은이 디스커버리 화보를 공개하였다.

김고은만의 매력 넘치는 사진들이 몇몇 있다.

 

2021년, 2022년 동명의 네이버 웹툰을 원작으로 하는 시즌제 드라마 유미의 세포들에 주인공 김유미 역으로 출연했다. 캐스팅 당시 주인공 그림체와 닮지 않았다는 이유로 원작팬들의 우려를 샀지만 단 1화만으로 우려를 싹 지운 싱크로율과 섬세한 연기력, 원톱 주인공이자 타이틀롤로서 이제까지 한번도 시도된적 없었던 애니메이션과 실사의 결합, 특이하고 특별한 드라마의 중심축으로 호평을 받았다.

 

김고은 디스커버리 화보
김고은
김고은
김고은

 

김고은은 2022년 방영된 tvN 드라마 작은 아씨들에서 맏언니인 오인주 역할을 맡아 열연을 펼쳤다. 감정적으로 어려운 캐릭터임에도 불구, 섬세한 연기를 보여주며 주연으로서 극을 이끌었다. 방영 내내 화제성 1위와 SNS 실시간 트렌드에 오르며 마지막까지 완벽했던 드라마라는 호평을 받았다. 최고시청률 11.1%를 기록하며 유종의 미를 거두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