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김연아의 디올 화보 및 겨울나기

ː. 2021. 12. 5.

김연아는 1990년 9월 5일생으로 경기도 부천에서 태어났다.

일명 연느님, 피겨여왕 이라는 별명이 있다.

 

164cm의 키에 o형 혈액형 소유자인 김연아는 전 피겨 스테이팅 국가대표이자 2010 밴쿠버 동계올림픽 피겨 스케이팅 여자 싱글 금메달리스트, 2014 소치 동계올림픽 피겨 스케이팅 여자 싱글 은메달리스트이다.

 

한국 스포츠 스타로 유명인사이기도 하다.

 

 

김연아의 디올 화보이다. 봄을 연상케 하는 화사한 김연아를 만나볼 수 있는 기회이기도 하다.

 

김연아의 디올 화보

 

투자나 후원이 없던 피겨계에서 피겨 역사의 한 획을 그은 인물이 김연아라고 할 수 있겠다.

2009 피겨 세계선수권에서 여자 선수 최초로 200점을 돌파하면서 우승을 차지하자 미국의 유니버설 스포츠 메인페이지에 "Long live the Queen!"이라는 문구가 김연아의 사진과 함께 크게 실리기도 하였다.

 

따뜻한 겨울을 위한 김연아의 패션감각

 

 

쌍꺼풀 수술을 한 것인지? 잘 자리잡은 쌍꺼풀 있는 김연아...

김연아는 2009-10 시즌 때는 거의 절정에 가까운 인기를 얻었다.

광고한 제품만으로 생활할 수 있다고 할 수 있을 정도(자동차, 에어컨, 핸드폰, 화장품, 악세사리, 금융광고 등)로 광고계를 휩쓸어, 피겨 프로그램 보면서 김연아를 보고, 잠시 광고타임 동안 김연아를 보고, 다시 프로그램이 진행되면서 김연아를 보는 것도 드물지 않았다.

 

김연아는 2018 평창 동계패럴림픽 홍보대사를 맡아 성화 봉송자로 나서기도 했고, 평창 동계올림픽 못지않게 패럴림픽에도 많은 정성을 기울였다. 패럴림픽 종목을 직접 체험하거나 틈틈히 패럴림픽 관련 행사에 참석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