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한지민 1stLook 화보, 파격적인 드레스 화보

ː. 2021. 12. 26.

한지민은 1982년 11월 5일생으로 서울에서 태어났다.

160cm 키에 43kg, B형 혈액형을 가졌다.

 

한지민은 어릴 적 맞벌이를 했던 부모님의 영향으로 인해 할아버지, 할머니 손에 자라다시피 했다고 한다.

아이들도 너무 좋아해 유치원 교사를 꿈꾸기도 했고, 노인복지에 관심이 많아서 사회복지사의 꿈을 키우기도 했다.

 

아름다운 외모로 CF도 많이 찍었고, 꾸준한 봉사활동과 영화 드라마로 사랑받고 있다.

 

한지민 1stLook 화보, 파격적인 드레스 화보

한지민은 대학 입시 때는 광고 경력 같은 걸로 웬만한 연극영화과에 합격할 수 있었는데, 어릴 때부터 관심이 있었던 아동학, 그리고 노인복지 분야를 모두 공부할 수 있는 서울여자대학교 사회사업학과에 진학했다.

 

어릴 적에는 친언니가 한지민보다 더 예쁘고, 성격도 활발하고, 털털해서 엄청 인기가 많았다고 한다. 

반면 한지민은 약간 고지식하고 보수적인 성격이었다고 한다.

 

한지민이라고 불리기보다 누구누구 동생이라고 불린 적이 많고, 언니가 더 주목을 많이 받아서 어릴 적에는 언니의 인기 때문에 나름 설움을 겪었다고 한다.

한지민
한지민 파격 드레스

한지민은 2003년 1월 '올인'에서 불과 1살 연상인 송혜교의 아역으로 TV 드라마에 첫 출연했다.

2007년 이병훈 PD의 '이산'의 히로인 성송연 역에 캐스팅되었다.

 

MBC 연기대상에서는 이산으로 여자우수상을, 경성스캔들로는 KBS 연기대상에서 미니시리즈 부문 여자 우수연기상과 네티즌상, 베스트커플상을 수여받게 된다. 2006년의 악재를 딛고 2007년은 두 작품 모두 대중의 사랑을 받았고 상복도 터졌다.

 

2012년 SBS '옥탑방 왕세자'에서 '박하(부용)'역으로 출연, 동시간대 시청률 1위로 유종의 미를 거뒀다.

한지민의 1stLook 화보에서 파격적인 드레스 차림과 아찔한 포즈로 한지민의 또다른 모습을 살펴볼 수 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