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불장난하던 박신혜, 결국 결혼하는 구나

ː. 2021. 11. 26.

박신혜는 1990년 2월 18일생으로 광주광역시에서 태어났다.

168cm의 키에 큰 눈망울을 가진 그녀.

 

박신혜는 가수 이승환의 팬이었던 교회 선생님이 이승환이 운영하는 드림팩토리 클럽에서 공고한 뮤직비디오 오디션에 보냈고, 그 뮤직비디오에는 발탁되지 못했지만 다음 앨범인 '꽃'의 뮤직비디오에서 주연을 맡으며, 드림팩토리를 통해 정식 데뷔하게 된다.

 

2003년 SBS 수목드라마 '천국의 계단'에서 '어린 한정서' 역으로 연기자로 데뷔하였고 본격적인 배우 생활을 하기 시작한다.

불장난하던 박신혜

 

히이이이얍!! 내사랑들이 항상 건강하고 행복하기를, 부정적인 마음을 가진 이들로 인해 상처받지 않기를, 내 사랑들에게는 웃는 일들만 가득하기를🙏🏼❣️ 원하고 소망하는 일들이 이루어지기를❣️❣️

 

불장난 하던 박신혜가 결국은 결혼을 합니다.

 

2016년 SBS월화드라마 '닥터스'에 출연했다. 박신혜는 '닥터스'에서 극중 유혜정 역으로 또 다른 인생캐릭터를 만들어냈다. 드라마로는 1년 6개월 만의 복귀로 시청률 20%를 돌파하는 등 매회 1위를 놓치지 않으며 대흥행에 성공하며 갓신혜의 위엄을 다시 한번 확실히 입증하였다.

 

불장난하던 박신혜 결혼

 

2020년에는 영화 '살아있다'에서 주연 김유빈 역으로 활약하였다.

 

박신혜 골프장에서

 

2021년 11월 23일 박신혜는 배우 최태준과 결혼 및 임신 소식을 알렸다.

 

[박신혜 팬카페 글]

안녕하세요. 박신혜입니다.

날씨가 쌀쌀해지는 요즘이에요. 모두 건강히 지내고 계시는지 궁금합니다.

얼마 전 집을 정리하다가 20년 전 첫 회사와 계약했던 계약서를 발견했어요. 초등학교 6학년이었던 저는 중학교 2학년에 배우라는 직업을 가지게 되었고, 어느덧 18년이라는 시간이 지났습니다. 시간이 정말 빠르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많은 분들께서 저의 어린 시절을 함께해 주셨고, 여러분의 사랑과 응원 덕분에 여러 작품에서 다양한 모습을 보여 드릴 수 있는 배우로 지내올 수 있었어요.

카메라 앞에서 행복한 순간들도 많았지만, 힘들었던 순간마다 저에게 큰 힘과 용기를 주셨던 건 팬 여러분이었습니다. 여러분의 힘내라는 응원의 말 한마디, 한 마디에 다시 일어나서 카메라 앞에 설 수 있었어요.

그래서 오늘 이 소식을 전하는 게 너무 떨리고, 한편으로는 갑작스러운 소식에 많이 놀라실 것 같아 걱정됩니다. 그래도 여러분께 제일 먼저 말씀드리고 싶었어요.

제가 오랜 시간 동안 교제해 온 친구와 결혼을 하려고 합니다. 긴 시간 저의 버팀목이 되어 주었고 인간 박신혜의 부족한 모습들까지도 감싸 주었던 사람과 부부로서의 삶을 시작하려고 합니다.

그리고 아직 너무 초반이라 말씀드리기 조심스럽지만, 결혼을 준비하는 과정에서 소중한 생명이 찾아왔습니다. 어느 누구보다도 여러분께 알려 드리고 싶었어요. 가정을 이루고 나서도 여러분께 좋은 모습 보여 드리겠습니다.

늘 부족한 저를 사랑으로 응원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조금의 시간이 걸리겠지만, 너무 기다리시지 않게 하루빨리 멋진 배우의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그때까지 건강하시길 바라며 이만 인사드리겠습니다.

 

앞으로 결혼 후 더 좋은 연기를 보여주었으면 한다.

반응형

댓글